강의실 예약
시설물 사용 신청 안내
강의실 예약 방법
시설물 사용 신청 안내
유의사항
- 시험시작 일주일 전부터 시험 종료일까지 강의실 대여가 불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예약승인 후 사용하지 않을 경우 다른 사람을 위해 반드시 학생지원팀(TEL: 705-8128)으로 전화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교내 행사나 강의에 의해 강의실 예약이 취소 될 수 있으니 수시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설물 예약 안내
강의실 사용신청 안내
강의실 사용신청은 반드시 사용 예정일로부터 최소 3일, 최대 2주일 이전에 신청하여야 하며, 특별한 사유가 없는 경우 한 주당 3일(3회) 최대 2주일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특별한 사유시에는 지도교수의 협조문을 학생지원팀(문의:705-8128)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강의실 사용가능 시간]
- 학기 중 : 평일 18:00 ~ 22:00까지 단, 공휴일(토, 일요일)은 09:00 ~ 22:00까지
- 방학 중 : 평일 09:00 ~ 22:00까지 (단, 계절학기중 수업이 있는 강의실의 경우는 16:00 이후에만 가능)
동아리 행사, 학과 행사, 기타 소모임 등의 경우 해당 지도교수, 학과장(주임교수)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외부단체와 관련된 행사는 사전에 해당 집회허가를 받은 후 사용 신청하여야 합니다.
주말포함 3일 이상 연휴 발생시엔 연휴시작 전날 오후 5시 이후로는 신청해도 연휴종료시까지 승인이 되지 않습니다.
2009년 9월 1일부터 학교 보안 시스템 변경으로 인하여, 그 동안 강의실 예약 확인용으로 발급되었던 강의실 허가서(기존 인터넷 발급 및 학생지원팀 발급)를 각 건물 경비실로 제출할 필요가 없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단, 일부 정기예약 및 당일 강의실을 예약 할 경우에는 학생지원팀에서 강의실 사용허가서를 발급할 예정으로, 학생지원팀의 요구에 의해 필요시 청년광장 지하주차장 2층 CAPS 상황실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강의실을 검색하실 때 수용인원을 공란으로 한상태에서만 검색이 가능합니다.
하계방학 기간 중 각 건물별 강의실 청소기간에 대해 학교 홈페이지에 공지(일반공지)하였습니다. 일정을 확인하고 강의실을 신청하셔서 이용에 차질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강의실 사용가능 시간]
- 학기 중 : 평일 18:00 ~ 22:00까지 단, 공휴일(토, 일요일)은 09:00 ~ 22:00까지
- 방학 중 : 평일 09:00 ~ 22:00까지 (단, 계절학기중 수업이 있는 강의실의 경우는 16:00 이후에만 가능)
동아리 행사, 학과 행사, 기타 소모임 등의 경우 해당 지도교수, 학과장(주임교수)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외부단체와 관련된 행사는 사전에 해당 집회허가를 받은 후 사용 신청하여야 합니다.
주말포함 3일 이상 연휴 발생시엔 연휴시작 전날 오후 5시 이후로는 신청해도 연휴종료시까지 승인이 되지 않습니다.
2009년 9월 1일부터 학교 보안 시스템 변경으로 인하여, 그 동안 강의실 예약 확인용으로 발급되었던 강의실 허가서(기존 인터넷 발급 및 학생지원팀 발급)를 각 건물 경비실로 제출할 필요가 없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단, 일부 정기예약 및 당일 강의실을 예약 할 경우에는 학생지원팀에서 강의실 사용허가서를 발급할 예정으로, 학생지원팀의 요구에 의해 필요시 청년광장 지하주차장 2층 CAPS 상황실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강의실을 검색하실 때 수용인원을 공란으로 한상태에서만 검색이 가능합니다.
하계방학 기간 중 각 건물별 강의실 청소기간에 대해 학교 홈페이지에 공지(일반공지)하였습니다. 일정을 확인하고 강의실을 신청하셔서 이용에 차질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강당/회의실 사용신청 안내
마태오관 리셉션홀, 본관 소회의실 및 대회의실, 정하상관 국제회의실은 학교 행사 및 회의용입니다.(학생활동 용도로 사용할 수 없음)
- 소음이 발생하는 공연, 노래방 기기, 음향기기 등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본관 4층 회의실의 냉.난방은 신청부서에서 가동하셔야 합니다.
강당은 소규모 모임 용도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예 : 스터디 모임 등) 또한 연속 3일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교내단체, 교외단체를 정확히 구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교내단체 : 교내동아리, 교내 학생모임 등 -교외단체 : 연합동아리, 외부학술단체 등)
교직원이 외부단체의 임원인 경우 신청사항에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학생활동의 경우 시설물 사용 신청서(메인 홈페이지 행정문서양식에서 다운로드)를 작성하여 학생지원팀 경유 후 인사총무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외부단체의 경우, 원칙적으로 대관이 불가하며 대관이 승인되는 경우에는 시설 사용료를 납부해야합니다.
사용시간은 행사장 세팅시간을 포함하여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냉난방은 1~2시간 전부터 신청하여야 합니다. (예열시간 필요)
시설물 사용중 예기하지 못한 학교의 긴급행사가 있을 경우에는 시설사용을 양보하여야 합니다.
기타 행사에 필요한 사항은 강당관리자와 사전에 협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용료가 부과된 경우 사용후 1주일 이내에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우리은행 1006-501-285068(입금자명은 사용단체 또는 예약자명으로 송금)
신청은 사용일로부터 최소 10일 전에 신청하셔야 합니다.(토, 일, 공휴일 제외)
사용자 과실로 학교 시설물이 파손되었을 경우에는 사용자가 복구 또는 배상하여야 합니다.
- 소음이 발생하는 공연, 노래방 기기, 음향기기 등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본관 4층 회의실의 냉.난방은 신청부서에서 가동하셔야 합니다.
강당은 소규모 모임 용도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예 : 스터디 모임 등) 또한 연속 3일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교내단체, 교외단체를 정확히 구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교내단체 : 교내동아리, 교내 학생모임 등 -교외단체 : 연합동아리, 외부학술단체 등)
교직원이 외부단체의 임원인 경우 신청사항에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학생활동의 경우 시설물 사용 신청서(메인 홈페이지 행정문서양식에서 다운로드)를 작성하여 학생지원팀 경유 후 인사총무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외부단체의 경우, 원칙적으로 대관이 불가하며 대관이 승인되는 경우에는 시설 사용료를 납부해야합니다.
사용시간은 행사장 세팅시간을 포함하여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냉난방은 1~2시간 전부터 신청하여야 합니다. (예열시간 필요)
시설물 사용중 예기하지 못한 학교의 긴급행사가 있을 경우에는 시설사용을 양보하여야 합니다.
기타 행사에 필요한 사항은 강당관리자와 사전에 협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용료가 부과된 경우 사용후 1주일 이내에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우리은행 1006-501-285068(입금자명은 사용단체 또는 예약자명으로 송금)
신청은 사용일로부터 최소 10일 전에 신청하셔야 합니다.(토, 일, 공휴일 제외)
사용자 과실로 학교 시설물이 파손되었을 경우에는 사용자가 복구 또는 배상하여야 합니다.
담당부서
학생지원팀(강의실) (02-705-8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