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서비스
교내 홈페이지 신청방법 안내
홈페이지 운영 규정
1.
학교기관(대학/대학원, 행정부서, 연구소) 홈페이지 신청(그룹아이디 신청 필수)
1.
도메인 및 그룹아이디(신청할 도메인과 동일해도 무관) 결정 후 정보통신원으로 문의
2.
정보통신원에서 그룹아이디 생성 후 홈페이지(CMS) 개설
3.
승인된 홈페이지 -> 그룹아이디 로그인 -> 관리하기
[제공템플릿 예시]
기관용 A, B 형
기관용 C 형
2. 교수(연구실), 학생, 직원의 개인 홈페이지 신청
1. 도메인 결정 후 정보통신원으로 문의
2. 정보통신원에서 홈페이지(개인용빌더) 개설
3. 승인된 홈페이지 -> 학번/사번 로그인 -> 관리하기
2. 정보통신원에서 홈페이지(개인용빌더) 개설
3. 승인된 홈페이지 -> 학번/사번 로그인 -> 관리하기
* 교수 연구실 홈페이지 경우 개인 사번, 학번으로 신청할 경우 SAINT와 SSO 연동처리 됩니다. 그룹아이디 필요 시 정보통신원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 홈페이지의 경우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될 경우 폐쇄처리됩니다.
* 개인 홈페이지의 경우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될 경우 폐쇄처리됩니다.
[제공템플릿 예시]
개인용 A 형
개인용 C 형
*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담당자(교내 8797, 4747)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리자 이용 매뉴얼
기관용 가이드북
개인용 연구실용 가이드북 (A형)
개인용 연구실용 가이드북 (C형)
담당부서
정보통신원(02-705-8797) (02-705-47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