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목처
소속 | 보직 | 직위 | 성명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
교목팀 | kyomok@sogang.ac.kr | ||||
팀장 | 차장 | 유한덕 | 705-8989 | 업무총괄 | |
직원 | 김명진 | 705-8160 | 예산, 시설예약, 혼배미사, DB관리, 행사홍보, 홈페이지 |
||
직원 | 성유신 | 705-8652 | 전례실무, 사목활동 | ||
직원 | 홍석민 | 705-8652 | 전례실무, 사목활동 | ||
이냐시오 인재센터 |
705-8942 |
교무처
소속 | 보직 | 직위 | 성명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
교무팀 | acafice@sogang.ac.kr | ||||
팀장 | 수석부장 | 이관택 | 705-8975 | 교원인사 및 교무업무 총괄 | |
차장 | 유상근 | 705-8123 | 전임교원 책임시간, 교원보직 관리, 학칙개정, 전임교원 장기근속, 회갑, 교무위원회/교수회의/세미나 |
||
차장 | 추정민 | 705-8656 | 전임교원 신규임용(일반, 특별임용) 교원확보율 관리 |
||
과장 | 김덕영 | 705-8726 | 전임교원 급여 관리 전임교원 발령(휴직/복직/겸직/파견/소속변경) 교원 외부강의/출강 전임교원 퇴직, 국외여행 |
||
과장 | 조기택 | 705-8725 |
전임교원 업적평가, 전임교원 승진/재임용/재계약 교원징계, 포상(정부포상 등), 규정 제/개정, 교원인사위원회 |
||
과장 | 황하은 | 705-8611 | 강사 임면 및 계약, 특강 및 대강료 지급, 신분증 발급 |
||
직원 | 박경두 | 705-8988 | 비전임교원(월정자) 관련 사항, 증명서 발급 및 법정의무교육에 관한 사항 |
||
직원 | 이재호 | 705-8608 | 비전임교원(비월정자) 관련 사항, 강의료, 부서 예산에 관한 사항 |
||
학사지원팀 | regist@sogang.ac.kr | ||||
팀장 | 차장 | 김재경 | 705-8984 | 학사지원팀/종합봉사실 업무총괄, 강의평가 |
|
과장 | 박시인 | 705-8126 | 교육과정, 강의실 | ||
과장 | 박지희 | 705-8664 | 전공, 교직, 통계 | ||
과장 | 이정민 | 705-8665 | 수강신청, 시험 | ||
계장 | 이근화 | 705-8125 | 졸업, 과목이수 | ||
직원 | 허유경 | 705-8666 | 성적, 교환 및 인턴십 학점인정 | ||
종합봉사실 | onestop@sogang.ac.kr | ||||
직원 | 김채연 | 705-8003 | 복학, 학생증, 학력조회 | ||
직원 | 이다혜 | 705-8002 | 휴학, 증명서 | ||
교수학습센터 | 705-7917 |
입학처
소속 | 보직 | 직위 | 성명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
입학팀 | lovesogang@sogang.ac.kr | ||||
팀장 | 입학사정관실장 (차장) |
진성현 | 705-8621 | 업무총괄 | |
입학사정관 (차장) |
강경진 | 705-8621 | 입시 관련 업무 | ||
입학사정관 (과장) |
오동표 | 705-8621 | 입시 관련 업무 | ||
입학사정관 (과장) |
정동균 | 705-8621 | 입시 관련 업무 | ||
입학사정관 | 심하령 | 705-8621 | 입시 관련 업무 | ||
입학사정관 | 엄솔이 | 705-8621 | 입시 관련 업무 | ||
입학사정관 | 장희진 | 705-8621 | 입시 관련 업무 | ||
입학사정관 | 전현수 | 705-8621 | 입시 관련 업무 | ||
입학사정관 | 김민영 | 705-8621 | 입시 관련 업무 | ||
입학사정관 | 김희수 | 705-8621 | 입시 관련 업무 | ||
입학사정관 | 박지현 | 705-8621 | 입시 관련 업무 | ||
입학사정관 | 손예원 | 705-8621 | 입시 관련 업무 | ||
입학사정관 | 송주현 | 705-8621 | 입시 관련 업무 | ||
입학사정관 | 지수희 | 705-8621 | 입시 관련 업무 | ||
입학사정관 | 허혜영 | 705-8621 | 입시 관련 업무 | ||
입학사정관 | 한충헌 | 705-8621 | 입시 관련 업무 |
학생문화처
소속 | 보직 | 직위 | 성명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
학생지원팀 | staffair@sogang.ac.kr | ||||
팀장 | 차장 | 안석 | 705-8982 | 업무총괄, 위원회, SOFEX | |
과장 | 김장훈 | 705-8730 | 교외장학금, 문서관리 | ||
직원 | 성인혜 | 705-8997 | 학생단체(학생회, 중앙동아리 등), 상벌관리, 학생행사, 평생지도교수제도 |
||
직원 | 원예지 | 705-8129 | 교내장학금, 국가장학금, 통계 | ||
직원 | 임예빈 | 705-8740 | 대학언론사관리, 강의실대여, 게시물, 보험 |
||
직원 | 홍승현 | 705-8739 | 국가근로/학자금대출, 청소년교육지원사업, 대여장학금 |
||
취업지원팀 | jobinfo@sogang.ac.kr | ||||
팀장 | 차장 | 최성욱 | 705-8972 | 취업지원팀 업무총괄, 국고지원사업 및 위원회 관리, 교과목 운영 관리 |
|
차장 | 황선영 | 705-8763 | 취업 프로그램 교육 기획 및 운영, 진로탐색 교과목 지원, 취사선택 홍보, 진로 취업 상담 |
||
과장 | 이학주 | 705-8995 | 진로관련 교과목 운영 지원, 동문 관련 프로그램 운영관리, 진로취업 상담 |
||
직원 | 김건주 | 705-8737 | 기업체 추천채용, 채용정보 제공 및 관리, 기업 채용행사(취업박람회, 채용설명회, 채용상담)진행, 취업지원팀 홈페이지 관리 및 솔루션 구매, 진로취업 상담 |
||
직원 | 김민경 | 705-8818 | 취업통계, 무상(국비지원 등)지원 진로, 직무/산업/취업캠프 기획 및 진행, 진로취업 상담 |
||
직원 | 이진호 | 705-8748 | 진로취업 상담, 진로심리검사 및 워크숍 관리 | ||
직원 | 한다희 | 705-7985 | 진로취업 상담, 저학년 진로교육 및 잡까페 관리 | ||
현장실습 지원센터 |
coop@sogang.ac.kr | ||||
팀장 | 차장 | 최성욱 | 705-8972 | 업무총괄 | |
직원 | 한태호 | 705-8729 | 현장실습 프로그램 운영 | ||
장애학생 지원센터 |
센터장 | 직원 | 김수미 | 705-7800 | 장애학생지원총괄 |
직원 | 박종훈 | 705-8774 | 장애학생지원 |
기획처
소속 | 보직 | 직위 | 성명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
기획예산팀 | 팀장 | 부장 | 이재승 | 705-8986 | 업무총괄 |
차장 | 강대성 | 705-8827 | 장단기발전계획, 조직관리 및 사무분장, 정원조정, 국고사업 지원, 신규사업 지원, 법인이사회, 평가/인증 |
||
차장 | 김영준 | 705-8830 | 교육부 인증/평가, 국내언론사 평가, 자체평가, 기타평가업무 | ||
차장 | 반수진 | 705-8715 | 적립금 관리, 관리회계 | ||
과장 | 곽동진 | 705-8831 | 대학혁신지원사업 예산, 예산통제 | ||
과장 | 안미경 | 705-8826 | 교비예산조정, 관리회계, ERP 관리 | ||
과장 | 오서준 | 705-7936 | 산학협력단 예산, 등록금, 인건비, 비전추진사업 | ||
과장 | 이승원 | 705-8813 | 본예산, 예산통제 | ||
직원 | 구환모 | 705-8111 | 대학자체평가, 국외평가, 서비스평가, 기타평가업무, 검수 | ||
직원 | 이해정 | 705-8723 | 규정, 공간, 국고사업, 대외협력업무, 대학평의원회, 감사 | ||
직원 | 윤보미 | 705-8965 | 법무감사 | ||
대학혁신추진단 | 연구교수 | 엄유경 | 705-8764 | 대학혁신지원사업 운영 및 관리 | |
직원 | 김그린 | 705-8750 | 대학혁신지원사업 예산, 조정, 인력 관리, 사업 관리 |
총무처
소속 | 보직 | 직위 | 성명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
인사총무팀 | 팀장 | 부장 | 김용수 | 705-8779 | 업무총괄 |
차장 | 이주유 | 705-8567 | 정규직 인사 및 채용, 평가, 표창, 징계, 초과근무, 노무, 통계, 위원회 |
||
차장 | 최연우 | 법인파견 | |||
과장 | 김준현 | 705-8139 | 급여, 사학연금, 교직원공제회, 노후복지수당 | ||
과장 | 김현수 | 705-8143 | 4대보험, 직원자녀학자금, 직장보육시설, 퇴직정산(이직확인), 단체보험 |
||
과장 | 박구상 | 705-8980 | 교육, 출장, 동원, 행사, 시설대관, 경비/보안, 코로나19 | ||
과장 | 유연철 | 705-8422 | 비정규직 인사 및 채용, 장애인 고용, 보훈, 휴가, 선택적복지비, 증명서(직원) | ||
과장 | 차정근 | 705-8020 | 마태오관 리셉션홀, 이냐시오 소강당 관리 | ||
직원 | 이남영 | 705-8281 | 우편물, 후생복지, 행정물품, 차량, 경조사, 졸업가운, 공문서수발, EPKI 발급 |
||
직원 | 이정재 | 705-8140 | 정하상관 국제회의실, 다산관 강당 관리 | ||
재무팀 | 팀장 | 부장 | 박진철 | 705-8971 | 업무총괄 |
과장 | 감수연 | 705-8275 | 원천세, 교비결산, 세무조정, 공익법인신고, 사업자등록증 관리, 연말정산, 회계교육 | ||
과장 | 김효준 | 705-8277 | 자금운용, 별도계좌 신설/해지 및 관리, 산학결산 | ||
과장 | 박선영 | 705-8148 | 등록금 | ||
과장 | 박지원 | 705-8251 | 채권(수입)전표, MBS, 입금용 계좌 관리, 부가세, 회계전기 마감 | ||
직원 | 지영요 | 3274-4994 | 산학지출(전표승인, 지출/펌뱅킹, 결제계좌, 선급/미지급) 관리, 법인카드, 벤더등록(구매처/거래처), 현금영수증 관리, 산단 계산서 관리 | ||
직원 | 민승기 | 705-8310 | 교비지출(전표승인, 지출/펌뱅킹, 결제계좌, 선급/미지급)관리, 교비 계산서 관리 | ||
구매팀 | 팀장 | 부장 | 박상현 | 705-8985 | 구매업무 기획 및 총괄, 공사, 감리 |
차장 | 강영준 | 705-8149 | 외자, 수입물품, 이공계 연구장비/기자재, 실험실습 및 실험실습재료, 전산장비 및 네트워크 공사/유지보수 |
||
차장 | 김옥란 | 705-8271 | 용역, 컨설팅, 임대, 경비, 미화, 정비보수, 홈페이지(시스템) |
||
과장 | 김국래 | 705-8094 | 소모품, 홍보물, 인쇄물, PPT, 운송, 이사, 보험, 기념품, 기계기구 및 집기비품(가구), 멀티미디어, PC |
||
예비군연대 | 연대장 | 구남규 | 705-8136 | 업무총괄 | |
직원 | 이수경 | 705-8138 | 예비군 조직편성/행정관리 | ||
직원 | 최보화 | 705-8137 | 예비군훈련/민방위/장비관리 |
관리처
소속 | 보직 | 직위 | 성명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
처장 | 부장 | 김동진 | 705-8134 | 관리처 업무총괄 | |
시설팀 | 팀장 | 부장 | 하덕남 | 705-8024 | 시설팀, 안전관리센터 업무총괄 |
차장 | 박민수 | 705-7992 | 기계설비관리 | ||
차장 | 박상연 | 705-7877 | 목공관리 | ||
차장 | 조진동 | 705-8152 | 공사관리 | ||
과장 | 권영묵 | 705-8116 | 통신관리 | ||
직원 | 강진호 | 705-8151 | 기계설비관리 | ||
직원 | 김정대 | 705-8157 | 영선실 | ||
직원 | 김현식 | 705-8627 | 기계설비관리 | ||
직원 | 박세연 | 705-8151 | 고장신고 및 문서관리 | ||
관재팀 | 팀장 | 부장 | 이종원 | 705-8998 | 업무총괄 |
차장 | 윤영주 | 705-8624 | 비품관리 | ||
차장 | 홍권유 | 705-8626 | 기계기구관리 | ||
안전관리센터 | 직원 | 김현식 | 705-8627 | 기계설비관리 | |
직원 | 김달영 | 705-8647 | 안전관리 | ||
직원 | 이정희 | 705-8209 | 보건실 | ||
직원 | 조애연 | 705-8999 | 안전관리 |
· 담당부서 : 인사총무팀 · Tel : 02-705-8567